본문 바로가기

옮긴글

[옮김] 어떤 이의 댓글 (이른바 신앙적 확신을 염려하며)

 

 

성공회의 정체성을 밝히는 제 글에 최근 댓글로 올려진 어떤 이의 글을 옮겨 둡니다.

읽는 이를 불쾌하게 하는 쓰레기 같은 글일 수도 있지만

제게는 퍽 인상 깊은 글이어서 두고두고 보고 싶은 글입니다.

 

만일 이 글을 저를 꼭 집어 의식하고 쓴 것이라면

참 그 정성이 대견하고 고맙게 느껴지는 글입니다.

다만 글쓴이를 "그리스도교 신자"로  생각하기는 어려움은 물론이요,  

제 느낌으로는 피해망상 정도의 정신진단이 예상되는 글이었는데...

그로테스크(기괴)한 기분을 섞어서 매우 신선한 느낌으로 글을 읽었습니다.

 

나중에 검색하여보니 글쓴이인 "김관운" 이란 이는 회복교회라는 곳의 전도사라는 데

개쓰레기 운운은 별로 심한 욕이 아니라 좀 흥분하면 내뱉는 일종의 언어습관이었습니다.

예전에 어떤 성공회 사람은 "기도를 하시던 지랄을 하시던..." 이라는 표현으로

제 맘을 아프게 했는데 그 이는 사극드라마에서 쓰던 표현을 담담히 원용했을 뿐이니

무식하게 화내지 말라는 단서까지 붙였더랬지요.

하지만 말이란 역시 "하는" 입장과 "듣는" 입장이 똑같지는 않아서

서로 기본적인 예의는 갖추어야 불필요한 정서의 낭비가 없을 터입니다. 

 

궁금한 것은

나름 신앙인이라는 사람이 어째서 이렇게 참담한 언사를 태연히 구사하는가의 이유입니다.

실제로 이 사람이 정신과 치료가 필요한 환자이면 적절한 보호와 치료로 끝낼 문제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 사람이 나름 신앙인으로 인정받으며 수많은 이들에게 설교를 "해대는" 사역자라면

다시말해 이른바 "신앙의 확신"이 멀쩡한 사람을 이런 수준으로까지 만든 것이라면

우리 모두가 갖고 싶어하는 "신앙의 확신"이란 정말정말 위험한 것이 아닐까 생각하게 되는 것입니다.

 -----------------------------------------------------------------------

임종호 개쓰레기 새끼~
개배설물새끼~ 성공회를 개신교라 생각하는 병신새끼~
임종호 당신은 거짓선지자이며 적그리스도에 속하는 개쓰레기이다.
성공회,천주교,정교회,루터교등. 성호긋고 미사봉헌하는 네가지의 교파의 특징은 술담배하며 특히 성공회는 신부랑 술마실때도 신부앞에서도 신부님, 제가 그여자보고 야 한번하자~라고 했어요 하며 신부랑 같이 껄껄거리고 심지어는 모든종교에는 구원이있다라고 짓거리고 혼전성관계도 인정하고 혼전관계가 뭐어떠냐? 남녀가 서로 사랑하면 잘수도있지라며 간음죄에서도 모르고 심지어는 무당도 미신이 아니라 짓거리는 새끼를 교리교사 시키고 그리고 성공회신부들은 진리를 전혀 안가르치고 미사시간에 매일 성공회는 싫어하는 사람끼리 모여서 밥먹고 대화하는 곳이라 변명만하며 예수께서 의인이 아닌 죄인을 만나러 오셨다는 핑계로 변명만해대고 예수께서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하늘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오직 아버지뜻에 따라 말씀에 행하며 따르는 자들만 아버지나라에 들어갈수 있느니라"란 구절을 빼버리고 신자들을 개판으로 살도록 쓰레기로 만든다.
그러므로 성공회는 신부들이 영혼들을 단체로 지옥으로 끌고가는곳이다.
그리고 성공회,천주교,정교회,루터교등. 성호긋고 미사바치는 네가지교파들의 공통점은 술담배하고 술마실때 교우들끼리 음담패설도 하며 특히 성공회는 신부앞에서도 여자밝히는 변태새끼들도 종종있고 그리고 2차로 노래방갈때 교우들이 도우미 끌어안고 춤도추며 명절에 제사도 지내며 신앙생활 어영부영 대충 개판으로 살고 비성경적인 사도신경이나 니케아신경도 바치고 대놓고 우상숭배하며 성당만 와따리가따리 교우들끼리도 대놓고 18조팔 서로 욕짓거리하고 개신교는 적어도 교우들끼리 있는 상황이라며 안그런척이라도 하지만 성호긋는 교회들은 교우들끼리도 대놓고 개쓰레기 티를 낸다.
임종호 너가만약 분별력있는 새끼였으면 진직부터 성공회에서 허둥세월 신부수업받다 서품을 받지 않았을것이다.
그런데 너는 분별력이 병신이므로 마귀에게 속아서 성공회에서 사제서품을 받은것이다.
세례명도 비성경적이다.
성인들의 이름을 따서 세례명을 짓는것은 성인들에 대한 우상숭배나 다름없는것이다.
성경에 세례명에 대해 전혀 나오지않는다.
하물며 외경에도 나오지않는다.
병신아
신부라는 단어도 비성경적이다.
예수께서 마태복음 29,3절에 "땅에 있는 자들에게 아버지라 부르지마라" 하셨거늘 어찌 인간나부랭이 따위에게 갓파더(신부)라 부를수 있는것인가? 그러므로 전혀 성경적이지 않다.
그리고 성공회와 천주교가 성모송 기도를 바치는 이유는 십계명에서 "우상을 숭배하지마라"란 계명을 뺐기 때문이다.
마태복음이나 누가복음이나 마르코복음등. 마리아와 형제들이 오고있을때 제자들이 예수님보고 저기 어머니와 형제들이 오십니다 할때 예수께서 "누가 내어머니고 누가 내형제이냐?"라고 말씀하셨고 그러므로 마리아는 중재자나 성모가 전혀 아니라는 증거이다.
마리아가 성모승천했다는 증거가 성경어디에 나오느냐? 꼴통새끼야..
마리아가 전혀 죄없다는 성모 무혐시태에 대해서도 전혀 안나오거든 하물며 외경조차에서도 안나온고 성경어디에도 전혀 안나온다 이돌대가리 새끼야..
그리고 천주교,성공회,정교회,루터교등. 네가지 교파의 특징은 불교나 유교나 힌두교같은 타종교까지 존중을 해준다.
예수께선 분명히 "나외에 다른신을 섬기지마라 내이름외엔 다른 이름으론 절대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수 없다"하셨거늘 어찌 타종교에도 변호해주고 옹호하는것은 배도이다.
배도는 주님을 배신하는 행위이다.
사탄을 숭배하는 단체인 비밀결사대 "일루미나티(전시안)와 프리메이슨"을 지시하는 새끼들이 누군줄아냐?
바로 천주교,성공회,정교회,루터교, 네가지 4대바벨론들이다. 등신새끼야..
천주교는 베리칩(짐승의표)를 지시했고 영국성공회는 전세계 인구를 줄여 5억명으로 만들기위하여 cdc질병센터에다 좀비바이러스를 개발하라 지시하였고 정교회는 복제인간을 개발하라 지시하여 지금 인간복제를 위해 일란성쌍둥이에 대하여 연구중이고 루터교는 가짜우주선 개발을 지시했는데 그목적은 휴거에 대해서 있지도 않는 외계인의 소행으로 꾸미기 위한것이다.
4대바벨론(천주교,성공회,정교회,루터교)은 진정한 크리스찬들을 핍박하기위해 제3차 종교재판을 준비하고있다.
이들을 "뉴월드오더"라고도 부르지...멍청아;;
지금곳 말세환란이 다가오고있고 지금 휴거가 임박한땐데 넌 한심하게도 성공회를 옹호하고 있냐? 미친새끼야..정말 눈이있어도 보지못하고 귀가있어도 듣지 못하는 소경이라더니 성호긋는 교회들이 모두 비성경적이라는 증거들이 훤이 드러나있는데도 그걸 못보냐 병신아..
성호긋는 교회들이 드리는 미사는 루시퍼가 경배받고 성호긋는 교회들이 모시는 예수는 "태양신미트라"야 개쓰레기야!!
니눈엔 7성사가 성경적으로 보이냐? 불쌍한새끼..
그리고 예수께서 최후의 만찬때 빵을 띄어주며 제자들에게 나눠줄때 "이빵은 내몸이 이예를 행하며 기념하라"란 말씀을 성체성사로 착각하는데 지랄하지마라..성체는 예수님의 몸이 절대아니다.
미사전례는 바벨론시대의 이교도 제사에서 유래된것이다.
성공회주교와 천주교주교가 축복식때 쓰는 모자의 정체는 다곤신(물고기신)이 쓰고 다니는 모자인거 모르냐?
그러니까 병신이지...
그리고 영국성공회 대주교 "로완 윌리엄"과 로마카톨릭 대주교인 "베네딕트"교황과 항상 짜고서 천주교는 천주교대로 주교들보고 일반신부들에게 절대 알리지말라 하고 성공회는 성공회대로 주교들보고 일반신부들에게 비밀로하라 명령을 내려 짜고치는거 알고있냐? 허긴 마귀에게 속아서 성공회에서 서품따위 받은 영분별력 없는 또라이새끼가 그걸알겠냐?
그걸알았으면 진직 성공회신학교에서 헛세월 보내지 않았겠지 불쌍한놈....
그리고 베네딕트 교황은 종교통합을 위해 wcc를 개발하고 영국 성공회대주교 "로완 윌리엄"은 종교통합을 위해 ncck와 에큐메니컬과 알파코스를 제작한것이다.
이들의 목적은 모두 타종교와 통합을하여 영혼들을 지옥으로 끌고가려는 것이다.
정말 뉴월드오더(천주교,성공회,정교회,루터교)는 처음부터 있어서는 안되는 존재들이었다.
천주교,성공회,정교회,루터교등. 성호긋는 교회 다니는 새끼들이 이렇게 설명해줘고 전혀 말이안통하는 꼴통들이다.
성경책도 제대로 읽지도않고 가끔 읽는놈도 있긴있지만 겉멋으로 읽거나 엉터리로 읽고 나머지 전혀 성경을 읽지않는 병신들이다.
성호긋는 교회다니는 새끼들과 대화를 하느니 차라리 애완견을 사서 개새끼랑 대화하는것이 훨씬 나을것이다...
베네딕트 교황고 영국성공회 대주교 로완 윌리엄, 비린내나는 빌어먹을 물고기 두마리새끼들..다곤신의 물고기 모자따위 쓰는 생선들따위에게 진리를 배우고 앉아있으니 무슨 열매가있냐?
뉴월드오더(천주교,성공회,정교회,루터교) 빌어먹을 비린내나는 쌍놈의 다곤신의 새끼들~
잘있거라 임종호 병신개또라이 쓰레기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