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깔묵상

[깔깔묵상] 고차원 예지력으로 운명카운슬링과 사업비전제시 영혼의 힐링멘토

임종호 2013. 6. 14. 13:57



 

 

고차원 예지력으로 운명카운슬링과 사업비전제시 영혼의 힐링멘토

연합뉴스 보도자료 | 입력 2013.05.28 10:39

만블라선원 법력기공 동국스님

지리산에서 고행 끝에 참선으로 천상계의 존재와 부처님의 가르침을 받고 오신(www.manbula.com) 동국스님은 현대인들의 영혼의 병인 빙의를 비롯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며 밝고 건강한 사회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충남 공주시에 위치, 현생에서 겪는 각종 고뇌와 마음의 병으로부터 심신을 맑고 깨끗한 에너지로 정화시키는 신성한 수련의 장으로 널리 알려진 만블라선원은 비로자나불을 주불로 모시며, 여러 가지 신비한 현상들이 자주 일어나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대표적인 예로 신도들이 기도하다 부처님 머리 위에서 무지개가 뜨거나 미소를 머금고 꽃이나 황금구슬을 전해주고 가신 후 소원성취가 이루어지는 등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기적들이 나타나고 있다. 때문에 유난히 신도들의 신심이 깊기로 유명하다.

스님의 예지력은 타의 초종을 불허하는데 이것은 기도정진으로 맑고 청정한 마음을 유지하여 천상계 불보살님들께서 직접 스님께 나투시어 사람의 앞날을 알려주시기 때문이다.

한 일례로 산에서 고행하시는 스님을 보고 진실 된 마음으로 공양 한끼 올렸던 한 보살님에게 스님은 선한 마음에 감응하여 어느 지역 땅 몇 평을 사두어라고 한 말을 귀담아 들은 그 보살님이 5년 후 땅을 산 지역이 개발되어 큰돈이 되었는데 때마침 하던 사업이 안되 부도나기 직전 그 돈으로 부도를 면할 수 있었다.

스님의 높은 수행경지로 미래의 땅이 신기루처럼 바뀌는 장면이 눈앞에 펼쳐지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 한다. 또한 부부관계 갈등을 해결하고 사업운을 열어주시는 특별한 법력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스님은 이것을 기적이라 표현하지 않으신다.

"일심은 통하지 않는 것이 없다. 기도와 믿음 자비심으로 이루어진 결과이며 부처님께서 베푸신 자비로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뿐"라 말씀하신다.

동국스님은 단순히 육체와 마음을 치유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법력으로 일반스님과 다르게 영가와 영계를 보며 전생, 현세, 미래를 예언하며 고통 받는 영혼들을 치유해 오고 있다.

"현대인들은 경쟁시대에 살면서 무한량의 시름과 고뇌로 인해 스트레스와 마음의 병을 앓고 있어요. 그래서 고단한 삶으로부터 밝고 건강한 삶을 일구어내는 영혼치유의 과업은 그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 빙의치유와 천도의 최고 기공법력가로 유명한 만블라선원 동국스님은 빙의감별 테스트를 거쳐 빙의 원인을 먼저 밝혀낸다.

이후 빙의의 원인으로 밝혀지면 영혼치유(퇴마)와 천도 상담이 진행된다고. 스님의 법력은 과거 사명대사와 도선국사의 명맥을 이은 도승의 기운으로 기도나 조상천도제로 근본적인 사람의 전생의 업장부터 운을 막는 마장까지 제거하여 소원성취, 개운발복이 빨리 이루어지는 강한 법력을 발휘하고 있다.

돈의 물질보다 베품이 먼저였기에 그동안 무료 봉사로 법력을 전해왔던 스님은 지난 2012년부터 세상에 고통 받는 중생들을 구하기 위한 제2의 공간을 만들고자 불사를 받아 대부도에 100여 평의 부지에 '영혼힐링센타 만블라선원'를 지어 최근 개관했다.

이곳은 마음과 몸의 질병이 중증으로 가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명상, 요가, 참선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의 사명은 오로지 하나, 중생구도입니다. 해탈하는 그날까지 계속 수행을 정진해 나갈 것입니다" 동국스님은 영혼힐링센타 소장, 고차원 기공능력 소유자, 한국 대표 빙의치료와 천도재 전문가, 자가 명상 수행 코치 상담가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현대인의 힐링을 책임져 오고 있다. 네이버에서 동국스님 또는 만블라선원 검색하면 된다.

문의) 010-3676-5555    (끝)    출처 : 스포츠조선엠앤비 보도자료
 
--------------------------------------------------------------------------------